검색에서 사람들이 타고 들어 올 수 있어야 함
1.사람
계정의 이름이 검색될 수 있도록 관련 키워드를 추가해라
2.장소
체크인 기능을 활용. 역시나 키워드를 추가해서 체크인 장소를 만들어야 함
3.해시태그
-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참여하는 태그
-고객이 찾아노는 해시태그 작성법
전략적인 해시태그 작성을 위해 해시태그를 구분!
약 20여개로 구성 (-> 9~11개로 말하는 강사도 많음)
검색해시태그+브랜드해시태그 50%
대표해시태그or연관해시태그 5개 안밖
시즌/트랜드 해시태그
#대표 해시태그 -> 시장을 대표하는 해시태그
=> 다수의 사람들이 반응 하는 해시태그, 다수의 게시물이 누적된 해시태그
Ex> 먹스타그램, 주얼리 등
#연관 해시태그 -> 관련 항목에 노출되는 해시태그
=>대표 해시태그 검색시 관련 항목으로 추천해주는 태그
#트렌드 해시태그 -> 시즌/트렌드를 반영한 해시태그
=>트렌드 및 유행
#검색 해시태그 -> 검색결과 노출을 위한 해시태그
=>네이버 검색 광고 활용
-고객을 찾아가는 해시태그
내가 찾아가서 좋아요, 댓글 등의 활동
너무 상업적인 해시태그는 사용하지 않고 실유저를 찾을 수 있는 해시태그 사용
-해시태그 만들기
1.업종/아이템 명 - 내가 판매해야 되는 것들을 1차 해시태그
Ex> 영양제, 비타민, 오메가 등
2.접두어
Ex> 학생, 임산부 등
3.접미어
Ex> 추천, 강추 등
-꿀팁 서비스 : 스타태그
4.둘러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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